kumoh national institute of technology
Networked Systems Lab.

Dissertation

NSL> Education> Thesis> Dissertation
Ali Moallim, Hybrid Smart Demand Responsive Transport System for Conventional Public Transport in City Metropolitan Area
By : Ali Moallim
Date : 2019-01-10
Views : 280

대도시 지역의 여객 수요는 인구 밀도와 시간의 변화로 인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고품 질의 대중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높은 비용이 발생하며 가변적이고 예측 불가능하다. 증가하는 교통 문제의 대안으로써 제안하는 기법은 Demand Responsive Transport (DRT) 이며 이 서비스는 대중 교통과 택시 서비스를 절충하여 고정된 승/하차 지점을 운행하는 공동 승차 모드 차량을 사용하여 요구 기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. 하지만, DRT는 기 존의 대중 교통의 보안책보다는 대체 운송 서비스로 소개되었으며 여러 번의 적용 실패로 인해 낮은 기술 수요 기반의 시스템에 적용되어 서비스의 본질적인 기능이 저하되었다. 본 연구에서는 한국의 경상북도 구미시의 기존 대중 교통 시스템과 융합된 하이브리드 스마트 수요-대응 형 대중 교통 시스템을 제안한다. 제안하는 시스템은 DRT 서비스의 유연성과 신뢰성을 기존의 대중 교통 서비스의 고정 경로 및 시간표와 결합하여 첨단 기술을 통해 구현한 완전 구동 DRT 서비스의 중간 단계이다. 더 나아가, 제안하는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승객의 요구가 가장 높을 때 기존의 대중 교통 시스템과 유사한 성능을 보여주며 반면에 승객 수요가 낮거나 중간일 경우 일반 대중 교통 시스템보다 우수함을 보여준다.
Attachments
Attachment 1:   첨부파일 Defense.pdf(2.6MB)  
Attachment 2:   첨부파일 main.pdf(5.0MB)  
 목록
(Total:94 articles / page:1/10 )
Search